홍보관



제목 익산시 5개기업 우수중소기업 인증서 수여
 
NEWS is () 전북 / 2013.12.13
익산시 5개기업 우수중소기업 인증서 수여


 
◆ 익산시 5개기업 우수중소기업 인증서 수여
 
【익산=뉴시스】김화욱 기자 = 전북 익산시가 지역 중소기업 중 기술력이 뛰어나고 성장 가능성이 높은 중소기업들의 경영활동 촉진과 사기 진작을 위해 5개 기업에 우수중소기업 인증서를 수여했다.

올해 선정된 우수중소기업은 ▲삼성테크, ▲아이오솔루션(주), ▲(주)아이니, ▲(주)해올, ▲한양철강(주) 5개 업체다.

이한수 시장은 13일 시청상황실에서 각 기업 대표에게 인증서와 인증현판을 수여했다.

시는 2009년부터 올해까지 총 37개 기업을 우수중소기업으로 선정해왔다. 경영평가(40점), 특성평가(30점), 일반평가(30점), 기술․품질평가(40점), 가산점(30점), 성장잠재력․시정발전 기여도(30점)에 대하여 서류 검토를 거친 후 심사위원회를 통해 최종 선정했다.

이들 기업에 대해서는 익산시에서 제공하는 각종 인센티브와 인증서․인증현판 제공, 익산시 중소기업육성자금 지원 때 이차보전 1%를 추가 지원하고, 중소기업 환경개선, 지식재산권 획득, 국내외시장개척단 지원 등 시 지원사업 선정 때 가점을 준다.

수여식에서 이 시장은 “선정된 우수중소기업들은 꾸준한 기술개발을 통하여 우수한 제품을 생산해 매출이 크게 증대한 기업들로 앞으로도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발전에 힘 써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