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관



제목 익산시, (예비)사회적기업 판매행사 실시
 
아시아뉴스통신 / 2013.05.25
익산시, (예비)사회적기업 판매행사 실시


 
◆ 익산시, (예비)사회적기업 판매행사 실시
 
전북 익산시는 (예비)사회적기업 판로개척과 홍보활등을 위해 오는 5월 29일 시청 회계과 옆에서 공무원과 시민들을 대상으로 1일간 (예비)사회적기업 판매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공무원들이 (예비)사회적기업 홍보와 판로 확대를 위해 앞장설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6개 (예비)사회적기업이 육포, 수공예 우드펜, 화장지, 누룽지, 된장, 고추장, 청국장, 간장, 미끄럼방지 양말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특히, 올초 예비사회적기업으로 지정된 (주)해올은 미끄럼방지 양말 등 다양한 의료복지용구를 선보인다.

 또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동그라미플러스의 육포와 (주)산마루의 누룽지, (유)제은리소스의 우수한 품질의 화장지도 함께 판매된다. 이와 함께 국산 농산물을 주원료로 제조 ․ 가공되는 황수연전통식품의 고추장, 된장 등은 맛과 품질이 뛰어나 지난 1월 판매행사에서도 인기를 끌었던 제품으로 이번에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일자리창출과 관계자는 “(예비)사회적기업이 증가함에 따라 제품 품목이 다양해지고 있다”며 “자치단체 특화사업으로 익산시 (예비)사회적기업 홍보물을 제작해 시민의 관심과 동참을 유도하는 한편, 기업연계와 각종 축제, 대규모 행사, 시청 내 판매 등을 지속적으로 개최하겠다”고 전했다.